lawfully

  • 01:07:22 am on November 21, 2005 | 0

    우리 회사는 아무리 뛰어난 개발?나 기??나 마케터나 ?보 기???고 해? 연봉? 4천만 ? ?? 줄 수 없다. 사장 연봉? 3천 5백만??? 4천만 ? 주는 것? 정? 특혜 중? 특혜다. 물론 ?? 그렇게 줬으니 야근? ?주 하셔야 한다. 사무실 ?수는 30? 밖? 안?다. 노트?? 주고 컴퓨터? 듀얼? 아니? 모니터 4대를 달아주고 싶지만 ?아서 안?다. 미안하다, ?? 게 아니? 살 ?? 없다. 5? 근무는 맞는? ?하다보면 휴??? 출근해야 한다. 당신? 능력? 뛰어난 건 나? 알고 옆 사람? 알고 ?사? 알고 ??들 모?? 알고 빌딩 수위? 알고 있다. 정? 당신?게 잘 해 주고 싶다. 그런? 우리? 능력? ? 정?? ??다.

     

    나는 당신? 구글?게 빼앗기고 싶지 않다. 정? 당신과 함께 ?하고 싶다. 하지만 구글처럼 해 줄 수 없다. 마??로소프트처럼 해 줄 수? 없고, 네?버처럼 해 줄 수? 없다. 그런? 나는 정? 당신과 ?하고 싶다. 당신과 함께 구글보다 ? 나? 마??로소프트보다 ? 나?, 네?버보다 ? 나? 회사를 만들고 싶다. 그래서 정? 간절히, 필요하다면 무릎? 꿇고 간청하여 당신과 함께 ?하고 싶다.

     

    가장 거대한 아스피린 :: 네?버 블로그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