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fully

  • 02:25:09 am on December 8, 2005 | 0

    하지만 <오마?뉴스>는, < PD수첩 >과 황 ?수측? 공방? 중계하는 차?? 넘어서 ‘논문 진위 검?’??는 ? 위? 올?가려 했지만 올?가지 못했다. 전담취재팀? 꾸리기는 했지만, ? 사안? 너무 늦게 뛰어들었다. 12월 1? 취재팀? 구성하면서 1차 취재?들과? 접촉? 시?했지만 모? 실패했다. 첫 제보?가 근무하는 병?까지는 알아냈으나 ?미 몸? 숨긴 ?황?었고, 서울대 IRB와 한양대 IRB 취재가 ?지 않았다.
    그러다보니 ?미 수개월간 ? 문제? 천착해 성과물? 가지고 있는 < PD수첩 > 제작진? 대한 ?존?가 높아질 수밖? 없었다. < PD수첩 >측? 치우쳤? 것 아니?는 지?? 대해 서명숙 편집국장? “후반부? 그 부분? 집중 배치했? 것? 맞다”면서 “< PD수첩 >? ?미 1보(윤리논란)?서 팩트가 ?당부분 맞았기 때문? 준비하고 있다는 2보(진위논란)? 내용? 관심? 가질 수밖? 없었다”고 ?했다.

    <오마?뉴스>? 황우? 보?를 ?한다 – 오마?뉴스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