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fully

  • 02:39:16 pm on May 3, 2006 | 0

    『만』 글 읽기 :: ‘블로거 기자단’ 모집 이벤트! :: 만화 중심의 대중문화 언론

    대한민국 인구 10명당 7~8명이 사용한다는 인터넷의 세계에서 개인 소통의 통로로서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는 블로그. 일기나 기사뿐만 아니라 개인출판, 개인방송, 커뮤니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하는 블로그 세계에서 고수로 불리워지는 블로거를 특별기자로 임명하는 이벤트가 있어 화제가 될 전망이다. 이름 하여 ‘블로거 기자단’으로, 제10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조직위원장 심상기 / 이하 SICAF)에서 만화,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초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블로거를 SICAF 특별기자로 임명하는 이벤트.

    총 20명을 모집하는 이 이벤트는, 다음, 네이버 할 것 없이 만화 애니메이션을 테마로 블로그를 하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와 신청이 가능하며, 해당 블로그의 접속자 수, 포스팅 수, 덧글수 등을 총체적으로 고려하여 선발하게 된다. 5월 3일부터 15일까지 DAUM 공식 블로그(http://blog.daum.net/sicaf) 내 ‘블로거 기자단 모집’ 포스팅의 덧글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덧글에 ① 자신의 블로그 주소, ② 자신 블로그의 일일 평균 접속자 수, ③ 연락처(이메일 혹은 전화번호)를 적으면 된다. 블로거 기자단으로 선정된 블로거에게는 네티즌 프레스 카드를 지급, SICAF 2006을 자유롭게 드나들며 알짜배기 정보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활동을 하게 될 뿐만 아니라, SICAF 블로거 기자로서 SICAF 공식 보도자료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전문기자에 준하는 자격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SICAF 2006 조직위원회(전화: 3455-8415 / 이메일: sicafpr@sicaf.org)로 문의하면 된다.

     

Leave a comment